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URBAN NEWS

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Urban news

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Urban news

Blog Article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부분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소스는 제공 불가. 발급툴만 제공중)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①을 하는 데 드는 비용을 ‘영업 비용’, ②에서 필요한 비용을 ‘납품 비용’이라고 칭하겠습니다.

여기서 완성된 제품이 있다면 이것을 해당 프로젝트의 필요 소프트웨어로 포함시킬 수 있다.

개발회사에 연락해서 견적을 받아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마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을 마주했을 겁니다. 위 고민은 바로 위시켓을 처음 시작할 때 우리 팀이 했던 고민이었습니다.

즉, 중요한 것은 싼 가격에 앱개발 외주를 맡기는 것이 아니라, 실력 있고 정직한 업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작업자의 포트폴리오를 보며 전문성을 검증하는 과정과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을 비교하는 과정을 꼭 거쳐야만 합니다.

유사한 경험이 있는 개발 업체는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확률이 높습니다. 더 나은 방향을 제안할 수도 있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지요.

또한 개발 more info 이후 사내 개발자가 코드를 넘겨 받고 유지보수비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테크 스택을(개발 언어) 잘 맞추는 과정도 필수이지만 이러한 부분은 쉽게 간과되곤 한다.

이 정도 업무면 얼마를 줘야 하지? 개발사는 어떻게 고르지? 또 하나의 큰 문제는 정인화 님이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외주 전문가도 아니었죠.

‘지원자 목록’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의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창업 초기에 공기업에서 처음으로 어렵게 제법 큰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마친 다음 위와 같이 '하자보수 보고서' 공문을 보냈더니 발주사에서 크게 감동받았다고 한다.

적정 견적을 판단하기 위해선 여러 개발 회사에 의뢰해 보고, 각 회사의 강점/프로젝트 경험, 전략, 그리고 견적을 비교해봐야 한다.

외주에 외주를 거듭하다 북한 업체까지 일감을 따낸 것으로 보이는데, 사실이라면 대북 제재에 구멍이 난 셈입니다.

위험을 계산하기 위해 개발자는 먼저 업무 범위를 정의한 다음 위험 요소에 따라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위험 요소의 우선 순위는 프로젝트 담당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